안녕하세요
저희 사례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.
그동안 자체적으로 진행하다가
이번에 온라인으로 비교를 해보고
진행을 하기로 했는데요
제가 결정한 사례를 보시면
도움이 되실 것 같아서
공유해 봅니다.
다행히 사고는 없었는데
대표님이 갑자기 이수증을
가져오라고 했는데
아무리 찾아도 어디 있는지
저도 인수인계를 받지 않아서
과거 이수내역을 알 수가 없었어요
그대로 말씀을 드렸고
몇 번 회의를 거쳐서
앞으로는 차라리
온라인으로 진행을 해서
업체에서 보관을 하자고 됐어요
관련 업체 온라인 서버에
보관이 되어 필요할 때
받아서 쓸 수 있도록
하는 게 회사 입장에서는 낫더라고요
온라인으로 하기로 했지만
어느 업체가 좋을지는 비교를 많이 해봤어요
오프라인 기관은 보통 하루 날 잡아서
방문해 주셔서 깔끔하게 해결을 해주기는 하지만
오프라인 기관 중에는 안전보건 교육기관
인증서가 없는 업체가 있더라고요
교육을 받아봤자 효력이 없는 것이죠
그래서 꼼꼼하게 인증서를 요청했습니다.
온라인 교육기관 중 정식으로 고용노동부 인증된
업체인지도 확인을 해서 두 번 세 번 체크를 했어요
업체를 선택할 때 꿀팁
그리고 문의를 드려보니
담당을 배정해 주셔서
그 분이 필요한 시기에
연락을 주셔서 진행을 해주시는
점이 좋았어요
그리고 매번 있는 신입 직원이 입사하자
추가교육 문의드리니
친절하게 모두 챙겨주셨어요
그런 부분이 가장 중요한 것 같아요
저도 경험이 없어서 잘 모를 수 있는데
여쭤볼 때마다 친절하게
안내를 해주시고 애매한 건 확인해서
연락 주겠다고 하시니 신뢰가 갔어요
아래 사진을 누르시면 문의 페이지로 연결됩니다
이상 저희가 온라인 업체 선정한
사례를 남겨드리니 참고하셔서
업무 하시고 빠른 퇴근 하세요~
댓글
댓글 쓰기